제11조 (서비스 이용)
(1) 회사는 회원의 개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회사가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별도 지정한 일자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 또는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해당 사실을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서비스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 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③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3)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어 회원이 이미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당해 유료 서비스의 잔여 기간에 상응하는 유료 서비스 미사용 금액을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4)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어 회원이 이미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일주일 이상 이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간제 상품은 잔여 기간을 기준으로 비기간제 상품의 경우 잔여 강좌에 상응하는 유료 서비스 미사용 금액을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 및 결제)
(1) 다가치글로벌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는 회사의 방침에 따라 무료와 유료서비스로 구분되어 제공합니다.
(2)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계좌이체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각 결제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라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 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 없이 승낙의 의사표시로서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미성년자인 회원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법정대리인의 명의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이루어져야 하고,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체결된 미성년자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미성년자인 회원이 유료서비스의 대금을 자신의 명의로 결제하는 경우, 당해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승낙을 증명하는 문서, 전자우편 등을 제공하거나 유·무선을 통하여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법정대리인의 연락처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이행하지 아니 할 경우 미성년자가 결제한 대금은 법정대리인에 의하여 처분이 허락된 재산으로 간주합니다.
(7) 회사는 보호자의 동의 여부를 유·무선 등의 방법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승낙 후에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유료 서비스의 이용 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② 유료 서비스 신청 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③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구매신청 물품의 품절이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⑤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9) 회사가 동조 제8항에 의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제6조의 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0) 회원이 사이트 내에서 결제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최소한의 정보를 제 3자(지불대행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접속 시, 회사에서 제작 및 배포하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의 설치를 권장할 수 있으며, 그 이용 조건 등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등의 설치 시 별도로 고지합니다.
(2) 회원이 회사에서 권장하는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5조 (강좌 서비스 이용관련)
(1) 회원이 구매한 강좌 서비스의 수강은 PC를 통한 Web상의 수강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특정 강좌의 경우 부가적으로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를 이용한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으며, 그 지원 여부는 해당 강좌의 상품 페이지에 명시됩니다.
(3) 전항의 경우 모든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에 대한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다운로드 서비스가 가능한 기기는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4)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의 경우 회원 1인당 한 개의 기기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5) 회원은 회사에 증빙자료를 제공한 후 이동식 학습용 전자기기 변경을 요청하여 회사에 변경 승인을 받아 등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동일 회원의 2회 이상 반복적인 학습용 전자기기 변경 요청에 대해서는 이를 허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교재 서비스 이용 관련)
(1) 교재는 회원의 구매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교재의 재고 부족, 배송업체의 사정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미리 회원에게 제6조의 방법에 따라 사전 통지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가치글로벌 사이트를 통하여 교재 배송과정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교재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추가 배송비용 부담 없이 교재를 재 발송하거나 환불합니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이미 배송 받은 교재를 회사에 반환해야 하며 반환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회원이 교재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3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②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⑥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⑧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⑨ 기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반되는 경우
?
(3) 전항의 경우 외에도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필요에 따라 이용자가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당해 사항을 사전에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4)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제6조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18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즉시 그 사용을 중단합니다.
① 다가치글로벌 사이트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 하는 경우
②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에서 이용자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는 경우
?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 철회는 전화, 전자우편,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4)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동의 없이도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 없이도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 및 본 약관을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준수하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의견 등을 제시한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적절한 방식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가입 시 정확하고 사실인 정보만을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 가입 후 변경된 정보에 대해서도 변경 즉시 이를 변경,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당해 회원 개인에 한정되며, 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 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②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③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④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⑤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⑥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⑦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ㆍ무상으로 제공받은 마일리지, 적립금 등의 재화를 제3자와 유ㆍ무상 등의 방법으로 거래하는 경우
⑧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 하거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⑨ 회사 사이트 내의 이벤트 참여 혹은 게시글 작성 시 불법적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행위
⑩ 고객센터의 업무를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⑪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

제21조 (저작권)
(1)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및 학습참고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2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① 동일한 이용자번호(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② 자신의 이용자번호(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③ 자신의 이용자번호(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④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
?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다음 각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1차 적발의 경우: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으로 1차 경고 합니다.
② 2차 적발의 경우: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으로 2차 위반내용에 대한 통지를 한 후 서비스제공을 중단하고 4주일간의 소명기간 동안 회답이 없을 경우 서비스제공 중단은 계속 진행됩니다. 단, 만 14세 이하의 아동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재발방지확약ㆍ각서”를 회사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 중단 조치를 해제합니다.
③ 3차 적발의 경우: 본 약관 제6조의 방법으로 3차 위반내용에 대한 통지를 한 후 및 서비스제공을 중단하고 1주일간의 소명기간 부여하여 위반행위에 대한 정당한 사유를 소명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강제로 회원탈퇴 합니다.
?
(3) 회원은 전항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전항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 고객센터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부정이용 회원을 적발하기 위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단말기의 수강환경 정보를 수집하고 그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서버에서 불법사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이용자번호(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킬 수 있습니다.

제23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 하며,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게 제공한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경우,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인구통계학적 자료로는 제공 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다가치글로벌 사이트에 제공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컨텐츠”의 이용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교재”의 구매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교재”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교재”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④ “회원”은 제1항, 제2항 및 제3항에도 불구하고 “컨텐츠”, “교재”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컨텐츠”, “교재”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⑤ 단기간 강의 ?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경우의 청약철회, 수강 강의의 변경 등은 본 조항과는 별도로 “컨텐츠” 포장 또는 “웹사이트”상에 표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제25조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의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② “회사”는 반환된 컨텐츠가 일부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 그 컨텐츠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이용자”에게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사유로 인하여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배송에 소요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26조 [과오금의 환불]
① “회사”는 유료 “서비스” 결제와 관련하여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 전액을 환급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과오금의 환급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27조 [해제, 해지 등]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는 그 서비스 제공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한 금액 중 이미 이용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이용자”에게 환불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해제, 해지의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의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환불에 관한 사항]
① “회원”은 “웹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환불과 관련하여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은 상품 구매시 “회원”이 별도로 동의한 계약내용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정해진 “회사”의 환불처리기준에 의합니다.